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상남동 카페 '더블시트' (DOUBLE SEAT)

yummy

by powerup125 2020. 10. 15. 12:44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카페는 창원 #상남동카페 #더블시트 입니다~!

 

 

77ㅑ ^^!!! 너모너모 예뿌다^0^

 



여긴 바로 #창원 #상남동 에서 핫한 #카페

#더블시트 !!! 너무 눈이 즐거운 예쁜카페입니다!

같이 왔던 언니는 저번에 왔는데 자리가 다 차서

못왔었다구 ㅠㅠ 오늘은 럭키인건가!!!

 

저런 나뭇잎들과 라탄 의자들까지 있으니

진짜 어디 놀러온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이런 인테리어에 디저트 망치면 별론데

 

치즈케이크 진짜 생각도 못했는데

완전 괜찮음!!! 진짜 손이 멈추지않아..

결국 다 먹어버렸다 ㅎㅎㅎㅎ

화장실은 외부에 있지만 카페 바로 앞에 있고

카페 전용으로 쓰는거 같아용

8층이라서 창원 상남동 뷰도 함께 ㅎㅎ

상남시장이 보인답니다

요즘 창원 상남동에서 인기많은 카페라고 해서

올 생각을 못했는데 (자리 다 찼을거같아서 ㅠㅠ)

역시 평일에 가야 자리가 있군요

예쁘고 맛도 좋은 카페 #더블시트 완전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