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산 소고기 맛집 ‘우미남’ (분위기 좋은 소고기 맛집)

yummy

by powerup125 2020. 11. 8. 21:4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산맛집 #우미남 #마산소고기맛집 소개할게요

마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산역 올라가는 길 카페 이디야 근처에 입구가 있어요


들어가셔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돼요


👇🏻메뉴판입니다


👇🏻 미남라거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 점심특선 (11:30 - 15:00)

➡️ 고기 주문시 된장찌개 + 밥 무료 or 깍두기볶음밥 무료

➡️ 한우 육회 비빔밥 + 된장찌개 10000원




저희는

➰ 채끝 등심 2인분
➰ 손 차돌박이 1인분 (1인분 한정)

점심특선으로 된장찌개 + 밥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들 모두 괜찮습니다 ㅎㅎ



채끝 등심 나왔습니다!!


이렇게 다 구워주셔요~~



이렇게 접시에 다 담아주시구요

소금 종류가 4-5가지 됩니다

다양하게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야채들도 다 간이 딱 맞게 맛있었어요


저는 특히

구워진 식빵 + 호박 + 소고기 + 홀그레인머스타드

이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채끝 등심을 먹으면서 옆에서 차돌박이 구워주셨어요



밥이랑 된장찌개, 차돌박이까지

아주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구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그냥 식사로 육회비빔밥 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마산소고기맛집 #우미남 완전 추천해요!!




✔️ 매일 11:30 - 23:00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15길 1 2층










#마산맛집 #마산소고기맛집 #우미남 #마산우미남 #마산석전동맛집 #마산역맛집 #마산역근처맛집 #마산역근처고기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