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영등포 찐 맛집 '대한옥' 꼬리수육 맛집!

yummy

by powerup125 2020. 10. 25. 00:05

본문

반응형

 

 

 

 

서울가면 진짜 제일 제일 제일 먹고싶었던

영등포 #대한옥 #꼬리수육 !!!!!

2호점 갔다왔어용~~

대한옥 1호점에서 그렇게 멀지 않더라구요

 

 

 

여기입니다!!

저는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따라다니기만 했던~~

지방러.. 영등포 처음 가봐요.. 두근..세근..

그리고 들어가서 바로 꼬리수육 시켜버리기~~~

 

 


압도적인 부추양..

예전에 부추를 한 입에 너무 많이 먹었다가 바로 다 뱉어낸 적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이게 무슨일이람

무조건 고기와 부추+소스까지 같이 먹어야해요

진짜 너무 맛있다 ㅠㅠ 저 맛을 도대체 어떻게 내..

 

 

 

꼬리수육 소 자 시켰구요

먹다가 소면사리 주문하면 된다구용

 

 

캬~~~~

 

 

 

 

 

소면도 아주 넉넉하게 나와요

저랗게 넣어서 비벼주고 양념이 스며들 때 먹으면

아주 맛납니다

김치로 새로 담군 거 같은데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진짜 짱!!

서울사는 분들.. 꼭 가보세요

저는 평일 낮 점심시간 좀 지나서 갔는데  웨이팅 하나도 없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우니의 끼니보고 진짜 가고 싶었는데

역시 우니언니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