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산 합성동 베트남쌀국수 ‘하노이관’ (신상맛집)

yummy

by powerup125 2020. 10. 21. 11:15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마산합성동베트남쌀국수 #하노이관

입니다!

합성동에 제가 좋아하는 베트남쌀국수가게가 있긴한데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서 와봤어요



처음에 길을 잃었지만 ㅠㅠ 잘 찾았답니다 ㅎㅎ

앞에 주차할 곳이 있어요!



저희는

소고기쌀국수
돼지고기덮밥
반세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소고기 쌀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단체샷을 포기하고 그냥 바로 먹었습니다 ㅎ

담백한 맛이에요!!




돼지고기 덮밥도 나왔어요!

고수가 있으니 고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먼저 빼주세요



밥을 다 비비고 이 소스까지 뿌려서 먹으면 맛있어요

덮밥인데 새콤한 맛이 곁들어져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좀 더 기다리다가 나온 반세오!

(음식이 한 개씩 좀 천천히 나오는 편이에요 ㅠㅠ)



요것도 고수가 있으니..

싫어하시는 분들은 조심...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기!

사실 반세오는 처음 먹는거였는데

맛있더라구요 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베트남음식을 좋아하는데 가게가 많이 없어 아쉬웠는데

맛있는 음식점이 생겨서 좋네요 ㅎㅎ

창원, 마산 사시는 분들 여기 한 번 가보세요!





장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합성서1길 48 만성장여관




#마산합성동베트남음식점 #합성동베트남쌀국수 #합성동쌀국수 #합성동맛집 #마산합성동맛집 #창원맛집 #창원베트남쌀국수맛집 #마산베트남쌀국수맛집 #합성동베트남쌀국수맛집 #창원반세오맛집 #마산반세오맛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