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안카페 ‘뜬(DDEUN)’

yummy

by powerup125 2020. 10. 20. 10:50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함안카페 #카페뜬 입니다 :)

함안군 법수면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도 넓은편이어서 좋은데 그만큼 사람들이 많아요

평일에 갔는데도 거의 만차였답니다



생각보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음료는 가볍게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습니다 !



크로플도 함께 주문해줬습니다~!

‘망원동티라미수’는 개인적으로 사와서 함께 먹은것이에요

크로플이 아이스크림이나 치즈가 없는데도

맛있었어요!

반죽이 약간 쫀득한 것이 딱 맛있는 그 맛입니다





외부, 내부 사진도 함께 찍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카페가 좀 넓고 큰 편인데

함안군에서 지원도 해줬다고 하네요


저는 너무 맘에 들었어요~~

자동차가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는거 추천!!

가을에 가니 벼들이 익는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주소 : 경남 함안군 법수면 부남1길 24-15

연중무휴이며 영업시간은

평일은 10:30 - 21:00

주말, 공휴일 10:30 - 22:00 이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함안카페뜬 #함안카페 #카페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