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브런치 카페 ‘오브셀라(of sella)’ (파스타 맛집!!)

yummy

by powerup125 2020. 10. 22. 11:25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 #창원맛집 #오브셀라 입니다!

창원대 근처 #창원브런치맛집 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죠~~

완전 #창원파스타맛집.. 인정..!!!






여기 번호 입력하고 대기 등록하고 기다려 봅니다 ㅎㅎ




저희는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 (대표메뉴)
새우 버섯 로제 파스타

주문했어요!



새우 루꼴라 오일 파스타가 먼저 나왔구 조금 이따가

새우 버섯 로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새우 버섯 로제 파스타를 먹었을땐 음..! 맛있는데..???

였고

로제파스타는

와 여기 파스타맛집이구나...! 싶었어요

새우도 나름 통통한편!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창원에서 은근 제 스타일 파스타집을 못찾았었는데

여기 제 파스타맛집으로 등극!


다음엔 카프레제 파스타랑 단호박 스프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양도 넉넉하게 아주 만족했어요!!

가격대비 괜찮은거같아요 맛있어서!!


웨이팅이 있는 편이니 다들 일찍 일찍 가주시길 바랍니다~!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 154 지하 1층

✔️ 일요일 휴무

✔️ 09:30 - 22:00







#창원맛집 #창원브런치카페 #창원브런치 #오브셀라 #창원오브셀라 #창원대맛집 #창원대근처맛집 #창원사림동맛집 #사림동밋집 #창원파스타맛집 #창원대파스타맛집 #사림동오브셀리 #창원대오브셀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